• 기술 및 구매문의
  • 042-824-0985
  • 월-금요일 : 09:00 ~ 18:00
    휴일 : 이메일 문의 contact@theninecolor.com
일자 2014-02-20 

옻칠이 피부에 묻으면 그날 가려움증을 느끼는 사람도 있고, 1~2일 후에 보통 나타납니다. 혹은 잠재되었다가 몸의 컨디션이 안 좋으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. 가려움 증이 나타나면 즉시 물을 적신 이태리타올에 옻칠세척용비누를 묻혀 거품을 내어 문질러 닦아내십시오.

옻칠은 피부의 단백질과 잘 반응하여 달라붙습니다. 옻칠세척용비누는 옻칠의 주성분인 우루시올을 피부에서 떼어내는 기능과 항균, 항산화기능을 하는 성분들이 들어 있어서 옻을 타지 않는 사람이라도 작업 후에 전신을 옻세척용비누로 샤워를 하면 피부에 묻은 옻칠을 쉽게 제거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박하향의 수렴작용이 상쾌한 기분을 제공할 것입니다. 항균, 발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며, 사용자들의 후기에 의하면 머리를 감으니 가려움증이 없어지고 어린이들의 아토피도 개선되었다고 합니다. 여담이지만 옻칠보다 옻칠비누가 효자노릇할 거 같습니다. ㅎㅎㅎ

 

피부에 묻은 옻칠은 피부접촉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옮기며, 옻을 타는 사람에게는 일주일동안 피부세포를 파괴하고, 일주일동안 새살이 나올 때까지 최소 보름은 가렵습니다. 옻칠세척용비누로 2~3일동안 계속 사용하여 옻칠성분을 완전히 제거해야만이 2~3일 안에 가려움증이 해소됩니다. 필자의 사용 경험으로 한번에는 완벽하게 제거되지는 않습니다. 믿고 계속 옻칠세척용비누를 사용해보세요. 단, 이태리타올로 아프지 않을 정도로 세게 문지르세요. 

 

 

 

이 글의 저작권은 ㈜더나인칼라에 있습니다. 무단으로 복사하거나 인용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